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택배 배송 조회 어플 Parcel Trace 추천!!

IT/어플리케이션

by 찬스토리 2012. 4. 9. 23:39

본문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택배 배송 조회 어플을 추천, 소개합니다.


이름은 바로 '택배조회 Parcel Trace' 입니다.





추천 한방씩 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보시면.. 무려 백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네요.


평가도 6880명 이상이 했는데 평균 4.6..  대단하네요..!!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광고가 붙어있긴 하지만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지금 떠있는 송장번호는 제가 받았던 택배.. (물론 배송완료된 거죠..)


메뉴를 누르면 오른쪽 사진처럼 나옵니다.


기존의 받았던 문자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회사들을 선택하시고 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택배회사들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설정 들어가면 택배문자를 받으면 자동으로 수신을 감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설정 해놓으시면 송장번호를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바로 이 어플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이게 제일 편한 기능이죠!!


(그런데 저는 택배문자가 mms로 오면 수신이 안 되는 것 같네요.. 저만 이런건지,,)







그리고.. 정보를 보시면.. 제공하는 택배회사가 총 29개라고 나오네요.


이런 택배회사가 있었나 싶은 회사들이 많이 있네요.


그런데 그런 택배회사까지 조회할 수 있다니!! 좋네요 ㅋㅋㅋ








이 어플 포스팅 해야지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기능이 많거나 하는 어플은 아니라서 소개할 내용도 많진 않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