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볼륨을 한번에 조절하는 어플. 볼륨 컨트롤 플러스!!

IT/어플리케이션

by 찬스토리 2012. 2. 10. 00:00

본문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음악, 벨소리, 통화음, 알람 등 여러 볼륨을 한번에 조절할 수 있는

볼륨 컨트롤 플러스 입니다!!



10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될 정도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9000명이 평점을 주셨는데 평균 4.4점이면.. 굉장히 높은 점수네요..

저도 완전 애용하고 있는 어플이에요 ㅎㅎㅎ





다운 받아서 실행 시키시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메뉴는 오른쪽 사진처럼 되어 있구요.







왼쪽 사진처럼 볼륨 정도를 나타내는 색상 선택을 할 수 있구요.


볼륨 조절 방식도 3가지가 있어서 편하신 걸로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버튼 방식으로 쓰고 있어요~ ㅎㅎㅎ


볼륨 다이얼은 돌려서 조절하는 거 돌리는게 불편했고,


탐색바는 한번에 최대한 크게, 작게 가능하지만, 정확한 조절하는게 불편해서


버튼방식써요 저는 ㅎㅎㅎ 편하신 대로 쓰시면 되는게 정답이네요! ㅎㅎㅎ







설정 누르면 위의 사진처럼 뜨구요.






위젯도 지원 해서 바탕화면에 놓고 쓰실 수 있습니다.


사실 위젯으로 쓰는게 편합니다. 위젯 안쓰면 쓸 이유가 별로... ㅎㅎㅎ


위젯 크기는 1x1과 4x1 두 가지 크기 지원합니다.






1x1과 4x1 크기뿐만 아니라 위젯 배경색, 그래프 색깔 등 선택하셔서 위젯 하실 수 있어요^^


처음 사진처럼 마켓에 스크린샷에도 색깔 배경 등 다양한 위젯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요~



위젯으로 바로 벨소리-진동-무음 모드 변경 가능하구요.


근데 위젯에서 바로 볼륨 조절은 불가능한 것 같네요.


저는 1x1로 해놓고 써서.. 근데 지금 해보니 4x1도 안 되는 것 같네요..


하긴 위젯으로 조절하려면 크기가 4x1보다 커야 조절이 가능하겠네요 ㅎㅎㅎ






아까 말씀 드렸듯이 볼륨 컨트롤 플러스는 무료버전이라 광고가 포함되어 있구요.


볼륨 컨트롤 플러스 Pro라는 유료버전도 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이구요.


우선 유료버전인 볼륨 컨트롤 플러스 Pro에는 광고가 없구요.


프리셋 기능과 추가 색상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마켓 이동(클릭하세요!!) 



개인적으로 유료버전을 쓰고 싶을 만큼 좋은 어플이지만,


광고가 포함되어 있어도 불편함이 없기에 무료버전을 쓰고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