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인턴즈 20기 2주차 후기스타트업 인턴즈 20기 2주차 후기

Posted at 2017.12.20 02:13 | Posted in 스타트업

스타트업 인턴즈 20기


2주차 후기








스타트업 인턴즈 20기 


2주차 후기 쓰기 전에,








다시 스타트업 인턴즈란?










↓↓↓ 주최 SBA  / 주관 OEC / 후원 네이버 D2 스타트업 팩토리 ↓↓↓












오늘도 일찍와서 사진!!









1주차와 비슷하지만


살짝 다른 사진입니다 ㅋㅋㅋ








2주차 후기!





 티밍 워크샵





조별로 미션을 수행.


이번 미션은 '핸드폰 케이스 기업의 신사업, 신제품 기획'


제한시간은 50분? 아무튼 1시간 이내.







주어진 시간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어떠한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매우 난감....


다양한 아이디어조차 나오기 힘든데,


그것을 구체화까지 시켜야하니 더욱 어려움....








늘 그러하듯 


초반 40분보다 후반 10분에 훨씬 더 구체화되고 진행속도가 빨랐네요 ㅋㅋㅋ


자세한 아이디어 내용은 알아서 생각하는 걸로... ㅎㅎㅎ








그리고 채용 POOL 에 있는 기업들과 과제로 작성했던 선호기업을


멘토님과 같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지원하고 싶은 기업들에 대한 이력서 + 제안서 3개 작성하는 것이 2주차 과제!


이 과제 매우 빡십니다.....










'스타트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트업 인턴즈 20기 2주차 후기  (0) 2017.12.20
스타트업 인턴즈 20기 1주차 후기  (0) 2017.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