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 실시간 검색어 어플!!

IT/어플리케이션

by 찬스토리 2012. 2. 3. 00:27

본문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클릭하심 이동해요!!) 를 알아보는 어플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어" 라고 검색하셔서 찾으셔도 됩니다!!





최근까지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까지만 제공했었는데


보시는 것과 같이 1월 30일에 업데이트 버전에는 구글이 다시 생겼고


트위터 이슈 인물도 추가 되었습니다!!






어플을 설치하고 나면 실행하거나 바로가기를 만들 수는 없구요.


오직 위젯으로만 실행가능합니다.


위젯을 추가시에는 보시는 것과 같이 "SoHot" 을 추가하셔야합니다.


약간 이름과는 다른 점이 있긴해요.. ㅋㅋㅋ





위젯이 설치되면 이와 같은 모습으로 됩니다.


4x1 크기입니다...



윗 그림의 왼쪽 부분에 nate 글씨 써있는 곳을 누르시면


검색어 순위가 내려가서 빠르게 넘겨보실 수 있구요..


오른쪽 부분에 화살표 부분을 누르시면 밑의 그림과 같이 뜹니다.




주황색 네모에 있는 물음표 버튼을 누르시면 윗 그림과 같이 뜹니다.


그래서 새로고침을 자동과 수동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수동으로 해놓고 씁니다 . ㅋㅋㅋ






그리고 파란 단추가 새로고침 단추입니다.


그래서 새로고침을 해가면서 저는 씁니다..


자동으로 3g 되는 것을 별로 안 좋아해요 배터리 문제도 그렇고 ~_~ ㅎㅎㅎ








다른 실시간 검색어 어플도 있지만 저는 이 어플이 간단하면서도


수동 버튼도 따로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자잘한 버그들도 전혀 없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