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플레오맥스 COC-230 A/S 후기

Review

by 찬스토리 2014. 1. 18. 01:18

본문

작년 이맘때쯤 쿠팡에서 구매했던


삼성물산 플레오맥스 COC-23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셋트를 잘 쓰고 있었는데


마우스가 고장이 났다.


휠 작동이 잘 되지 않았다.


참고 꾸역꾸역 쓰고 있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다.


홈페이지 들어가니 현대택배 취급하길래 현대택배로 보내려고 했더니


가격이 무려 7,000원.... 마우스 하나보내는데도 최저가가 7,000원..


그래서 편하고 저렴한 편의점택배로 보냈다.


그것도 보내야지.. 보내야지.. 며칠씩 생각만 하다가 보냄 ㅋㅋㅋ


가격은 2,600원..


편의점택배 맡기니 다음날 택배사에 넘어가고 다음날 도착했음.


그런데 구매영수증이랑 증상을 적은 종이를 깜빡하고 안 보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가 왔음..


깜빡하고 안 보냈다고 하고.. 필요하면 이메일로 보내겠다 했으나..


일단 접수하고 필요하면 연락을 주겠다고 함..


그런데 이틀 뒤에 집에 마우스 도.착.!! ㅋㅋㅋㅋㅋㅋㅋ


쿨허네 ㅋㅋㅋㅋ


시리얼넘버 확인해보고 무상 A/S 기간 안 지나서


그냥 보내준거 같기도 하고 귀찮아서 그냥 보내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암튼 플레오맥스 깔끔하네여 ㅋㅋㅋㅋ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뭔가 새것 얻은 기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