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time 유무선 공유기 as 후기!!

Review

by 찬스토리 2012. 8. 27. 02:34

본문


iptime 유무선 공유기 as 후기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추천 한방씩 부탁드려요^^




2010년 9월에 iptime n2라는 제품을 구매해서 지금까지 사용중이었습니다. 


당시에도 iptime의 n2라는 제품은 널리 알려진 제품은 아니었고


인터넷으로 자세히 알아본 바 할인마트 등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한 모델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동급사양 모델보다 확실히 저렴해서 11번가에서 구매했었죠. (3만 중반..)






잘 사용하다가 2012년 7월에 고장이 났습니다..


저희 집에선 데스크탑과 공유기를 연결해 그 와아파이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데스크탑은 문제가 없이 인터넷이 작동하였고,,


문제는 와이파이..


신호는 잡히는데 연결은 되지 않는 것이었죠..


제 폰도 그렇고 누나 폰도 그렇고.. 해서..


한동안 와이파이 없이 4G LTE로만 사용했었죠..


와이파이 때문에 LTE 요금제 가장 작은거 쓰고 있었는데..

엄청 절약해서 썼었다는... ㅠ_ㅠ


근데 남는 공유기가 하나 있어 교체한 후 문제 없이 쓰다가..


iptime 공유기를 as 맡기기로 했습니다.


처음 고장났을 때 iptime 고객센터에 전화했었는데,


그때 초기화도 해보고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된다 하니까


그럼 택배로 제품을 보내는 수밖에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보낼 때 구매한 영수증을 보내라는 말도 했었습니다.


as 보장기간이 2년이기 때문에 확인을 해야한다면서..


그런데 저는 온라인에서 샀기 때문에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었지만..


오프라인에서 샀다면..? 읭??





이 전화내용은 처음 고장났을 때 이랬구요..


as로 제품 보낸건 8월이기에.. 보내기 전에 다시 전화하니,,


제품 옆에 바코드 밑에 번호가 적혀 있으니 말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말해주니 아직 무상as기간이니 보내라는 것이었죠.


그러고 보냈습니다.






며칠 후..


전화가 왔습니다.


지금 n2 제품은 단종이기 때문에 n604m 제품으로 교체해서 보내주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네!!" 그랬죠..


보내준다는 n604m 제품이 새제품이든 아니면 수리를 거친 리퍼제품이든 저에겐 상관 없었습니다.


일단 고장난 제품을 무료로 고쳐준 셈이니까요.






또 며칠 후..


택배가 왔습니다. 그런데.. iptime n1e 제품 박스가 왔습니다..


어라? 이 모델 보내준다고 한게 아니었는데? 이랬죠..


분명히 고장난 n2 제품도.. n604m 제품도 안테나가 2개고..


검색했을 때 성능히 비슷했기 때문에 암말 없었는데,,


이 n1e 제품은 안테나가 1개.. 성능이 낮은 것이었기 때문..


그래서 실망을 한 후.. 택배를 열어봤는데..


떡하니 iptime n604m이 있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연결해보니 정.상.작.동!!





아주 만족스런 as 였습니다^^


검색해보니 n604m 제품 가격이 n2 제품보다 조금 높긴하네요^^;;





아 고장났을 때에는,,


iptime 본사로 보낼 때에는 택배비 동봉해서 보냈구요..


받을 때에는 iptime이 부담했습니다.





iptime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부분 캡처입니다.



전화상담을 저녁 10시까지 한다는게 아주 좋은 점이지요~!!








공유기가 고장났다 하시면.. 일단 제품 전원 끄고 다시 해보시고,,


그래서 안된다 하시면,, 초기화 시켜서 해보시고..


그래도 안된다 하시면,, 이것저것 설정을 바꿔서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as....


그래도 비용 없이 무료로 as로 제품 교체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