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에서 윈도우7 날씨가젯 사용하기!! (다운)

China/남경대 현장학습

by 찬스토리 2012. 9. 21. 18:09

본문


중국에 오면서 노트북을 샀기 때문에

윈도우7을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래서 가젯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윈도우7되면서 기본으로 깔려있는거구나..



근데 중국에서 날씨 가젯을 사용하려니,,




이렇게 뜨더라..


위치를 제대로 잡지 못해서 날씨를 볼 수가 없었다.


한국에 있을 때에는 항상 날씨, 기온을 확인하면서 다녔던 터라 굉장히 불편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고 나서 이젠 중국 남경의 날씨를 가젯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밑에 첨부한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치는 영어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젠 매일 날씨 보면서 다닐 수 있겠구만 ㅋㅋㅋ






Weather_1.1.1.1_2009110201225(날씨가젯).gadget






중국에서 블로그 하는게 너무 귀찮기도 하고 사진 옮기는데 번거로워서..


블로그 하기가 버겁넹.. ㅎ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