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엑스박스 원(xbox one) 패드 컨트롤러 개봉기!

Review

by 찬스토리 2017. 1. 16. 15:16

본문


xbox one 엑스박스 원 패드 컨트롤러 개봉기!


상품이미지


xbox one 패드를 난생처음 구매했습니다.


키보드로 게임하는 것도 좋지만 패드로 하면 어떨까 항상 궁금했는데 드디어 구입!


xbos one 본체는 없고 컴퓨터와 연결해서 사용할 용도로 구입! ㅋㅋ



영어 중국어 한문 한글 이렇게 다 쓰여있네요 ㅋㅋ


심플하면서도 고급져 보이는 박스 디자인!




뒷면에도 영어 한자 중국어 한글 다 나와있네요.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보증서 가이드 패드. 끝.



xbox one 패드는 처음 만져보는데 잘 빠졌군요 역시 ㅎㅎ



자세한 샷


조금 더 근접 샷

기본적으로 무광에 방향키 돌아가고 게다가 눌리기까지.. ㅎ



하단부 샷

이어폰 연결할 수 있네요.



앞면에 스마트폰 충전기를 pc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군요.

(usb c타입 아님!!)



pc에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 불량없이 잘 작동되네요.


게임하다가 진동도 울리고 괜찮군요.


다만 사자마자 가격이 조금 떨어졌네요....^^;;


이로써 게임을 조금 더 할 것 같지만.. 잘 써봐야겠네요!



무선은 별도 리시버를 구매하면 사용하다고 하는군요. (대략 가격 2~3만원 정도..?)


아니면 그냥 usb 연결해서 유선으로 쓰는 수 밖에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