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crosoft UCrew 마이크로소프트 유크루 합격! & 발대식!

Activity/Microsoft UCrew 6기

by 찬스토리 2013. 10. 3. 23:23

본문

Microsoft UCrew 마이크로소프트 유크루에 300명이나 뽑는다는 소식을 듣고


지원을 한 후 발표일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행히 합격!








발표날 아무리 페이스북에서 새로고침하며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뜨길래 뭔가 했는데 메일로 저녁때 합격메일 도착!


그리고 9월 28일 Microsoft UCrew 6기 발대식!



9시부터 선착순으로 Kit 제공이라고 되있어서


부랴부랴 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줄을 서고 기다리고 있었네요 ㅠㅠ


삼성 태블릿 아티브 탭3와 노트북 아티브 북9 라이트


둘 중에 제비뽑기로 하나를 체험 디바이스로 받는데


저는 아티브 북9이 라이트가 걸렸네요..



일정표는 좀 흔들렸네용;;;





점심도 워커힐 도시락;; ㅋㅋㅋㅋ


점심 먹은 후 윈도우8 교육과 간단하게 삼성 태블릿 아티브 탭3와 노트북 아티브 북9 라이트 교육을 받았음..


윈도우8에서 8.1로 업데이트 되는데 8.1은 괜찮은 점이 많은 것 같네요.


회사 내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자유분방한 분위기..


역시 외국계 기업이라... 더 좋아보인다 ㅠㅠ


아 외국계기업 좋다 ㅠㅠ 게다가 마이크로소프트니까.. ㅠㅠ


그리고 발대식이 끝난 후 치킨타임^^




집에 돌아온 후 받은 kit를 풀어보니 이만큼이나...


백팩, 야구잠바, 명함, 카드지갑,


그리고 아티브 북9 라이트, 스마트폰 거치대, 블루투스 마우스까지..


엄청나네.. 역시 마이크로소프트구나라는 생각.. ㅋㅋㅋ


설문 500명을 채워야 하는게 미션인데..


잘 할 수 있을까... 너무 많긴 하네 ㅠㅠ




이제 아티브 북9 라이트 개봉기를 써야겠군..!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