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퍼플레인 운동화(PP1116 그레이) 구매 사진후기!!

Review

by 찬스토리 2012. 3. 9. 21:41

본문


저번에 누나가 쿠팡인가에서 페이퍼플레인이라는 신발 싸게 판다고 해서,,


눈여겨 보고 있다가,, 결국엔 페이퍼플레인 운동화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인터넷에 나와있는 페이퍼플레인 구매후기는 거의 다 본 듯 하네요..


잘 모르는 브랜드라 꼼꼼하게 뒤져봤어요... ㅋㅋㅋㅋ



(추천한방 부탁드려요!!)



페이퍼플레인.. 가격도 참 착하구요.. 품질도 괜찮아요!!


가격은.. 사이트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저는 페이퍼플레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쿠폰까지 적용해서 약 25,000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이것보다 더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거의 없는 듯 보여요~ 그래도 3만원 아래에서 해결됩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가 계속 세일중인가봐요..?







저는 PP1116 이라는 모델명을 가진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그레이 색상.


택배가 왔는데,, 오른쪽 사진에 비닐 보이시죠? 거기에 덜렁 신발이 담겨져 있습니다.


신발 박스 같은 것은 없.습.니.다...


너무 저렴 상품에 많은 거를 바라고 있는건지.. ㅋㅋㅋ


(사진에 끈이 끼워져 있죠? 당연히 끼워진 채로 오지는 않습니다.)







paper planes 라고 제대로 박혀 있구요..


디자인은.. 거의 뉴발과 비슷.. 똑같은건가.. ㅋㅋㅋ








MADE IN KOREA 가 찍혀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신발이 꼼꼼해 보이긴해요.. 느낌상인가 ㅋㅋㅋ


깔창 부분에도 paper planes 글씨와 마크가 찍혀 있구요..








신발 뒷 부분과..

택배 온 박스에 찍혀 있는 글씨입니다!!

역시 약간의 굽이 있이 있어서 저에겐 저 좋아요 ㅎㅎㅎㅎ




아 그리고 사이즈는..

저는 원래 260 신구요..

주문도 260 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는 발볼이 약간 작아 한치수 크게 주문하는게 좋다고 나와 있는데

구매하신 분들 중에서는 정사이즈로 구매해도 괜찮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냥 정사이즈로 구입..

발볼이 얇은 편은 아니라 고민했는데,, 신어보니,,

아디다스 신발에 비해 살짝 조이는 느낌은 있습니다.

하지만 신다보니 늘어나서인지 그런 느낌은 별로 없네요..

구매시 참고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