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엑스/전시회] 2012 내나라 여행 박람회 후기①

Activity/CyberCoex서포터즈3기

by 찬스토리 2012. 1. 16. 21:07

본문

코엑스 전시관 C, D hall에서 2012년 1월 12일(목)~15일(일)까지 진행됬던
내나라여행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물론 사이버코엑스서포터즈 자격으로 입장권 구매 없이 네임택만 들고 입장했죠 ㅋㅋ





공연도 많은 팀들이 하였는데 공연하는 곳에 사람이 많진 않더라구요~_~ 제가 오전에 가서 그런가봐요 ㅎㅎ





영천시에서는 아이들이 찰흙으로 만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아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를 하고 있었구요


옆에서는 말로 하는 게임도 하더라구요 ㅋㅋ 저 분 되게 진지하게 타셨다는... ㅋㅋㅋ






울산광역시에서는 다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줄을 서고 계셨군요..


다트 이벤트 뿐만 아니라 너무 많은 이벤트를 했는데 이벤트 하는 부스는 줄이 끊이지 않았어요 ㅎㅎㅎ





경남은 여러 시군이 모여서 한 부스를 이루고 있구요.


저렇게 홍보 포스터와 특산품 및 관광정보 책자가 있었습니다~






대구광역시는 삼성라이온즈의 레전드 양준혁 선수를 내세워 홍보하고 있으며

저 음식 사진이 정말 맛나게 생겼네요ㅠ_ㅠ




제주도는 안내하시는 분이 감귤 초콜렛과 백년초 초콜렛, 그리고 보리빵을 주시면서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계셨어요~ ㅋㅋ 뜨끈한 보리빵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가평도 이벤트를 하며 사람들 줄 서있는거 보이시죠~?

그러면서 자라섬 씽씽겨울축에를 홍보하고 계시더라구요~





영덕군은 역시 대게!! 부스도 대게 모양으로 해 놓았고

대게와 여러 특산물을 홍보하고 있구요~





충주에서는 당연 충주사과! 사과를 이용한 제품들이 많았고 사과비타민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2013년 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도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무한도전에서 조정 한거 보셨죠? 로잉머신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었어요 ㅋㅋ




이곳에 코레일 부스도 있었는데 처음엔 왜 있을까 했네요 ㅋㅋㅋㅋ

기.차.여.행!! 정선레일바이크도 체험할 수 있게 직접 있구요~




보령은 역시 머드축제!!

저 사진에 외국인만 골라 찍었냐며 ㅋㅋㅋ 정말 외국인밖에 안 보이더라구요~_~ ㅎㅎㅎㅎ




태안에는 여러 축제들이 언제 열리는지 자세히 나와있고

그리고 사람이 직접 발로 밟는 물레방아도 체험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저 분홍색 입은 분이 계속 팔로 같이 돌려줘야 돌아가더라구요~_~ 상당히 힘겨워 보이시던데 ㅎㅎㅎ





그리고 한쪽에는 여러 교통표지판들을 이용한 조형물들과 벤치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교통표지판 벤치 괜춘하더라구요^^



 


양 옆 사진처럼 분장하며

웃음을 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금색분들은 지평선축제 홍보하시는분들인데

멈춰있다가 갑자기 움직이면서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계시네요 ㅎ




그 밖에 사진들입니다~!!

 

 

 

 




여러 자치단체 홍보부스 사진들입니다~

각 지역마다 지역축제, 특산물 및 관광정보 책자들을 얻으실 수 있구요~

진짜 관광정보 책자만 한 바구니 받아왔네요^^;;

각종 이벤트도 다양하게 해서 상품만 또 한바구니 가져 간 분들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줄이 많아서 별로 해보진 않았습니당!!


내나라 여행박람회는 처음 가 봤는데 사람도 엄청 많고

유용한 정보들도 많고 이벤트도 많고!!

내년에도 기대해야겠네요!!




2012/01/10 - [대외활동/CyberCoex서포터즈3기] - [전시회 일정] 2012년 1월 2주 코엑스 전시회 일정(내나라 여행박람회, 춘계 웨덱스코리아)
2012/01/10 - [대외활동/CyberCoex서포터즈3기] - [전시회 정보] 2012 내나라 여행 박람회를 소개 합니다③
2012/01/09 - [대외활동/CyberCoex서포터즈3기] - [전시회 정보] 코엑스 전시회 P&I 2012 (2012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를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 (사전등록)
2012/01/05 - [대외활동/CyberCoex서포터즈3기] - [전시회 정보] 2012 내나라 여행 박람회를 소개 합니다②
2012/01/04 - [대외활동/CyberCoex서포터즈3기] - [전시회 정보] 2012 내나라 여행 박람회를 소개 합니다.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