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전자 강동서비스센터 xnote 노트북 as 후기

IT/노트북

by 찬스토리 2012. 8. 28. 14:33

본문



LG전자 강동서비스센터 xnote 노트북 as 후기입니다.


 

 

추천한방씩 해주세요^^


 


 

지난주 토요일에 구매한 xnote 노트북에 문제가 있는 듯 하여 AS 확인차


LG전자 강동서비스센터에 방문했습니다.


(XNOTE 노트북에 어떠한 문제로 인해 방문했는지는 또다른 포스팅으로... )



(왜 지도는 시청역 부근일까;;;)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있는 강동지점 설명입니다.


밑에 사진은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강동점 로드뷰입니다.


외관건물 사진은 안 찍었네요 ㅋㅋ








여기선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노트북 때문에 갔는데

엔지니어분은 핸드폰 엔지니어분이 많고 나머지 전자제품에는 조금 조금 있으신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제 노트북을 담당하시는 엔지니어분 인상이 강하게 생기셔서

왠지 불친절할 것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말씀도 자세히 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문제가 있는건지 확인차 들렀는데

서비스센터에서 해줄 수 있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해주셨습니다.

(하드디스크 교체..)




그리고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하시면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출장서비스를 신청하시면 2000원 할인

서비스센터 방문예약을 하시면 1000원 할인

에어컨 이전설치신청을 하시면 2000원 할인이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시고 가시면 더 좋을 듯합니다!!

예약 하고 가시면 기다릴 필요도 없습니다!!


저는 일단 LG전자 AS 만족이네요. 다행히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