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유플러스(U+) 와이파이존 무료 개방!!

IT/News

by 찬스토리 2012. 2. 28. 21:37

본문



LGU+(유플러스)가 LGU+ 이용자 뿐 아니라

SK, KT 이용자들에게도 와이파이존(유플러스존/U+ZONE)을 무료로 개방한다고 하는군요!!


BUT!!


15초의 광고를 한 편 시청해야 1시간 이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이정도면 땡큐죠 ㅋㅋ

와이파이(Wi-Fi)를 1시간 이용 후 또 광고를 시청하면 1시간 이용가능하고..

이런 방식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노트북, 태플릿 등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기기들은 모두 사용 가능하겠네요!!

또 광고를 시청해야 이용가능할 수 있게 한 것도 나름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장소에 따른 특화된 광고를 할 수 있을 것 같고,

광고효과 또한 비교적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기업 입장에서요.


 또 BUT !!


LGU+ZONE (LGU+ 와이파이존)은 전국 8만여개라고 하지만,,

막상 찾으면 거의 찾을 수 없다는 불편한 진실...


LG 유플러스는 지금 3G(자세히 말하면 3G는 아니지만요,,) 보다 4G인 LTE에 목숨을 거는 상황인데,

와이파이존을 많이 늘릴 것 같지 않아 보이고, 신경도 많이 쓸 것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IT >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TE 전국망 지도를 한눈에 보자! SKT/KT/LGU+  (0) 2012.03.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