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레노버 Ideapad(아이디어패드) Z370 개봉기/후기/리뷰!!

IT/노트북

by 찬스토리 2012. 2. 4. 22:44

본문

레노버 Ideapad(아이디어패드) Z370 개봉기/후기/리뷰 입니다!!



↓↓ 리뷰 전 소개 글 ↓↓

2012/02/03 - [대외활동/Campus Lenovo 3기] - 레노버 Ideapad(아이디어패드) Z370을 소개합니다!!



캠퍼스 레노버에게 z370을 1주일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노트북이 오기까지 완전 기대기대:D


 

우선 노트북 박스 1개가 왔습니다.


안에 구성품을 살펴봐도 노트북. 충전기. 설명서 정도로 상당히 간단한 구성입니다.


심플하죠. 하긴 더 들어있을 것도 없긴 하네요^^;;




(먼저 한 번 눌러주세요^^;;)






색상은 검정 보다는 약간 더 갈색에 더 가까운 빛을 띄고 있습니다.


z370은 13인치 이기 때문에 숫자키패드는 따로 없구요~


하지만 키보드는 따로 떨어져 있어서 굉장히 편리합니다.


아이솔레이션 방식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요런 특징이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키보드 터치감 좋았습니다.


소음도 적은 편이구요!!







왼쪽 사진에 붙어있는 ENHANCED EXPERIENCE 2.0


부팅속도와 종료속도가 향상된 그런 기술이라고 하네요!!


(바로 밑 그림을 참조하세요^^)



그 다음으로..



노트북을 많이 써보지는 않았지만.


화면이 뒤로 젖혀지는 각도가 적으면 불편하다고 생각됬었는데,,


요 Z370은 뒤로 상당히 많이 젖혀졌습니다.


따라서 각도 조절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답니다^^








왼쪽 사진은 볼륨 조절 및 카메라, 취침모드 인데요..


요 버튼은 물리 키보드가 아니라 터치입니다.


터치라 더 좋은 것 같네요^^


오른쪽 사진은 전원 버튼인데 저것은 물리 키보드에요..


전원도 터치면.. 잘못 눌리는 경우가 잦아지니까 터치로 안 했겠죠~? ㅎㅎㅎㅎ








노트북의 양면 사진입니다.

오른쪽(왼쪽사진)에는 ODD가 있구요. USB와 충전, 이어폰, 마이크 구멍이 있습니다.

ODD가 없는 노트북도 많던데 있으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USB가 세워져 있더라구요. 특이했네요 ㅋㅋㅋ


왼쪽면(오른쪽사진)에는 열 배출구, 모니터 연결, 유선랜, HDMI, USBx2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찍었지만, 별로 선명하지가 않아 안 올렸습니다만,,

5-in-1 멀티카드리더기200만 화소 웹캠도 있습니다.

배터리는 6cell이고 탈착식이구요.





리뷰/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z370은 13인치를 감안하면,, 상당히 똘똘하고

알짜배기 친구라고 말하고 싶네요. 게다가 가격도 착한 레노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