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 지우기/삭제 방법

IT/Windows

by 찬스토리 2016. 9. 4. 21:56

본문

윈도우10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 지우기/삭제 방법



윈도우10 업그레이드 하고 나서 파일탐색기를 열어보면


최근에 사용한 파일이라는게 뜨네요.. (저는 이미 한번 지웠던거라 0이라고 뜨네요..)





이게 상당히 신경쓰여서 없애보기로 하겠습니다.


우선 제어판을 엽니다.


파일 탐색기 옵션 클릭.





여기에서 아래 빨간 네모인


빠른 실행에 최근에 사용된 파일 표시 채크 해제


빠른 실행에 최근에 사용된 폴더 표시 체크 해제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어판에서 들어가는 방법 이외에


폴더 내에서 보기탭 - 옵션 - 폴더 및 검색 옵션 변경 클릭




하시면 아까와 같은 창이 뜹니다.


클릭 해제 해주시면 없어집니다!


간단하네요!






관련글 더보기